Select Language

Check Application Status
en

Resource Zone

Q&A: 게이 야마사키(Kei Yamasaki)

Antoinette Tuscano

Rate 1 Rate 2 Rate 3 Rate 4 Rate 5 0 Ratings Choose a rating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for additional features

Note: Any content shared is only viewable to MDRT members.

젊은 잠재고객의 세미나 참석 유도하기

적절한 표현을 사용하여 젊은 참석자의 세미나 참석 유도하기

회사에서 수많은 젊은 분들과 세미나를 갖습니다. 참석자 대부분이 20대, 30대, 40대입니다. 세미나의 주제가 이들의 관심사와 관련이 있는 게 중요합니다. 생명보험 세미나를 주최한다고 하면 아무도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참석자에게 중요한 교육, 주택 및 은퇴 자금 같은 것들을 생명보험과 연결시킵니다.

살면서 돈이 가장 많이 드는 3가지 요소에 관한 세미나를 주최한다고 하면 회사는 더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일본의 학교에서는 재정 및 충분한 자산을 축적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인들이라면 이런 부분은 더 자세히 배워야 합니다. 저는 고객에게 정보를 줄 수 있고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 세미나에는 10명~100명 정도가 참석합니다. 세미나는 점심 시간에 30분 정도 진행하거나 퇴근 후 1시간 정도로 진행합니다. 중요한 주제라면 사람들은 주말에도 참석합니다.

세미나 참석자들을 어떻게 고객으로 전환하시나요?

참석자에게 재정에 관한 ‘정기적인 검사’가 있다고 말합니다. 일본에서는 많은 사람이 아프지 않아도 일 년에 한 번씩 신체검사를 예약하기 때문에 의사들이 큰 병으로 발전하기 전에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생명보험도 이 같은 방식이 적용된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의 재정이나 건강을 스스로 판단하지 마세요. 전문가를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제 세미나와 재정에 관한 설문지를 보내면 60%가 저와 약속을 잡는답니다.

게이 야마사키(Kei Yamasaki)는 일본 도쿄에서 활동하는 11년 차 MDRT 회원입니다.
연락처: kei.yamasaki@gmail.com

 

{{GetTotalComments()}} Comments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to a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