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Language

Check Application Status
en

Resource Zone

Q&A: 조셉 스피넬리(Joseph Spinelli)

Matt Pais

Rate 1 Rate 2 Rate 3 Rate 4 Rate 5 0 Ratings Choose a rating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for additional features

Note: Any content shared is only viewable to MDRT members.

콜럼버스 기사단의 설계사, 조셉 스피넬리(Joseph Spinelli)

18세 이상의 남성 가톨릭 신자에게 열려 있는 콜럼버스 기사단의 설계사로 계시는데요. 이런 특수한 고객들과 일하면 어떤 점에서 특별합니까?

콜럼버스 기사단은 형제애를 통해 많은 도움을 주고받는 유대감이 끈끈한 커뮤니티이며, 보험이 저희 단체의 설립 이념이었습니다. 저 역시 다른 기사단원과 같은 한 명의 구성원입니다. 상투적으로 들린다는 건 알지만 보험회사는 형제 기사가 형제 기사를 위해 제공하는 것입니다. 콜럼버스 기사단은 가족을 살필 수 있도록 하고, 그 다음에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톨릭과 서비스간 유대관계 때문에 더 높은 기준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저희에게서 더 많은 걸 기대하죠.

그렇다면 콜럼버스 기사단원인 설계사끼리는 경쟁을 하나요?

아니요. 다들 지역마다 담당하는 곳이 다릅니다. 저는 플로리다의 탤러해시와 파나마시티에 있는 마을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기사가 설계사인 기사에게서 보험을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몇몇은 항상 다른 데서 더 좋은 조건으로 보험을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 수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게 형제애입니다. 그리고 충성도가 매우 높은 고객층도 있습니다.

아서왕 시대의 기사에게는 보험과 관련하여 어떤 조언을 할 수 있을까요?

글쎄요. 팔을 잃을 때를 대비해 상해보험이 어떨까요. 기원전 100년에 로마인은 매장 단체를 만들었고, 이후 1600년대 유럽에서는 항해, 난파선 화재, 해적질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해양보험을 구매했습니다. 직업이 해적인 고객은 안 만나봐서 잘은 모르겠네요.

조셉 스피넬리(Joseph Spinelli III, LUTCF, FICF)는 플로리다탤러해시에서 활동하는 8년 차 회원입니다. 연락처: joseph.spinelli@kofc.org.

 

{{GetTotalComments()}} Comments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to a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