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Language

Check Application Status
en

Resource Zone

재택근무의 효율성을 검토하고 매주 플렉스 데이 정하기

존 엔라이트(John P. Enright)

Rate 1 Rate 2 Rate 3 Rate 4 Rate 5 0 Ratings Choose a rating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for additional features

Note: Any content shared is only viewable to MDRT members.

존 엔라이트(John P. Enright)는 최근의 상황이 재택근무에 대한 자신의 인식에 영향을 준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팀원 한 명과 저를 제외하고 모든 팀원들은 대부분의 업무를 재택근무를 통해 처리했었습니다. 가정에서 얼마나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팀원들이 재택근무를 얼마나 선호하는지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모든 팀원들이 매주 하루를 선택하여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플렉스 데이를 도입하였습니다. 월요일은 모두 출근하여 아침 미팅을 하지만 화, 수, 목, 금요일은 팀원들이 하루를 선택하여 재택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몇 주 전부터 시행한 것입니다.

팀원들은 매주 하루를 선택할 수도 있고, 주별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2명의 팀원들이 사무실에서 근무하게 되며, 저와 지원팀 5명은 출근하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모든 팀원들이 재택근무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큰 문제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으며, 팀원들은 재택근무가 지속 가능하다는 사실에 상당히 기뻐하였습니다.

존 엔라이트(John P. Enright)는 21년차 MDRT 회원으로, 미국 뉴욕 시라큐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엔라이트는 다른 영상들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적은 수의 고객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1% 개선하여 TOT 달성하기”.

출처: MDRT 블로그

 

{{GetTotalComments()}} Comments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to a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