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Language

Check Application Status
en

Resource Zone

감정적 롤러코스터, 칼라일 플레처

Carlyle Fletcher, CLU

Rate 1 Rate 2 Rate 3 Rate 4 Rate 5 0 Ratings Choose a rating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for additional features

Note: Any content shared is only viewable to MDRT members.

재무서비스 업계에서 일하면 하루에도 몇 번씩 기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약속이나 판매가 취소되기도 합니다. 플레처는 이 감정적인 롤러코스터에 계속 남아 결코 포기하지 말라고 주문합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감정의 롤러코스터와 같습니다. 절정의 황홀경으로 안내했다가 이내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뜨리곤 하는데, 두 가지가 하루 안에 일어날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오늘이 중요한 날이라서 일찍 일어났습니다. 만나야 할 사업가가 있는데, 판매가 성사되면 TOT 실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집을 막 나서는데 비서에게 전화가 걸려와, 그 사업가가 오늘 만날 수 없으며 필요할 때 연락하겠다고 했답니다.

열정이 40%쯤 식었습니다.

이제, 지난 밤 작성한 한 고객의 보험신청서를 제출하러 사무실에 갔습니다. 사무실에 도착하자 그 고객이 전화를 달라는 메시지를 남겨 놓았습니다. 신나서 전화를 하니 고객의 남편이 보험에 가입하기 적당한 시기가 아니라고 했다며 지난 밤 건넨 수표를 돌려 달라고 했습니다.

열정이 또 40%쯤 식었습니다.

이제 오늘의 판매 약속은 하나만 남았습니다.

잠재고객의 집을 방문해 초인종을 누르자, 커튼 뒤에서 “그녀는 집에 없어요.”라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여러분은 누구의 목소리인지 압니다. 바로 그 잠재고객이 말하고 있는 것임을 속으로 확신합니다.

이쯤 되면 심약하고 용기 없는 사람들은 짐을 쌉니다.

그리고 사무실로 돌아가 AA 클럽의 다른 회원들을 만납니다. AA 클럽은 함께 위로 파티를 항상 할 수 있는(Always Available) 에이전트들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십시오.

고객에게 보험약관을 전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고객이 이렇게 말합니다. “칼, 우리 회사가 방금 중간 관리자들을 위한 퇴직제도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네. 자네 회사에서 이런 유형의 일도 하나?” 저는 “물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인원은 30명이네. 우리를 도와주겠나?”라고 합니다.

인생 최악의 날이 될 것 같았는데 갑자기 경력상 최고의 날이 되었습니다. 단지 집요하게 계속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조언은 운행이 모두 끝나기 전에 롤러코스터에서 뛰어내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결코, 결코,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매일 마지막에는 멋진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까요.

롤러코스터를 즐기십시오.

Fletcher

칼라일 플레처(Carlyle Fletcher, CLU), 는 16년 차 MDRT 회원으로 자신이 소속된 회사의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트리니다드 바고 보험재무설계사협회 남부 지부의 명예의 전당에도 올랐습니다. 플레처는 토스트마스터로, 유능한 커뮤니케이터이자 리더로 지명된 바 있습니다.

 

{{GetTotalComments()}} Comments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to a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