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Language

Check Application Status
en

Resource Zone

프로세스, 프로세스, 프로세스

벤자민 하딩 (Benjamin Harding), CLU, CFP, 킴벌리; A. 하딩 (Kimberly A. Harding), CLU

Rate 1 Rate 2 Rate 3 Rate 4 Rate 5 0 Ratings Choose a rating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for additional features

Note: Any content shared is only viewable to MDRT members.

서로 상극인 사람들이 성공적인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요? 매사추세츠 우번에서 활동 중인 벤자민 하딩(Benjamin Harding)과 킴벌리 A. 하딩(Kimberly A. Harding)이 발견한 상호호혜적인 파트너십의 비결을 소개합니다. 본 내용은 2017 연차총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킴 하딩: <웹스터 사전>에 따르면 ‘파트너’라는 말의 정의가 ‘어떤 활동 또는 공동의 이해가 존재하는 영역에서 서로 연대하거나 결합하는 사람’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공동의 이해가 존재하는 영역 중 탑3는 비즈니스, 같은 팀의 구성원, 연인입니다. 우리의 경우는 그 세 가지에 모두 해당하죠.

벤 하딩: 실질적으로 파트너십에 대한 조사를 해보면, 상호보완적인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로 파트너십이 이루어질 때 가장 성공적인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인내심과 이해심이 있으며 의사 결정을 할 때 철두철미한 사람입니다.

킴 하딩: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일처리가 빠르고, 행동 지향적이며, 필요 시 즉각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사람입니다.

벤 하딩: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성실하고, 목표를 끈질기게 추구하며, 실패에 대해 변명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킴 하딩: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균형 감각이 뛰어나며,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면서도 무엇이 진정으로 중요한지 아는 거시적인 관점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벤 하딩: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우리가 감당해야 할 모든 리스크를 계산하고 평가하며 언제나 예측 가능한 성과를 보이는 사람입니다.

킴 하딩: 저의 이상적인 파트너는 포부가 크고 매일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사람입니다.

벤 하딩: 그럼 우리 부부처럼 극과 극인 사람들이 어떻게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가하고 있을까요? 정말이지 그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랜 노력과 시행착오, 의견 차이와 그 이견의 극복을 통해서 우리는 서로에게 유익한 파트너십을 이루는 해답을 찾아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앞날에 대한 대비가 잘 되어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킴 하딩: 핵심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우리 사무실은 전체 팀원 및 개별 팀원들과 일주일마다 미팅을 하며, 더불어 분기별반기별연간으로 보다 심층적인 설계 세션을 갖습니다. 매주 우리는 각 팀원의 목표와 기준, 기대를 검토하고 그들의 발전 정도에 따라 점수를 매깁니다. [visual] 매일 하는 커뮤니케이션에는 이메일, 전화, 언어 프로토콜을 사용하며, 아웃룩을 통한 실시간 업데이트 워크플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부 세계에 대해서 우리는 하나의 서비스 사명을 표방하며, 같은 비전을 공유합니다!

신뢰와 이해: 파트너와 팀원들이 그들의 장점에 집중하도록 허용하고, 사소한 일처리에 얽매이지 않고 항상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십시오. 팀원들이 자기 역할을 십분 해낼 거라 믿고 그들에게 능력을 발휘할 자유를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세스: 프로세스와 고객 경험은 우리 사업의 핵심이며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대상입니다. 고객 경험의 한 부분 한 부분은 전부 우리 팀이 계획하며, 우리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규칙과 지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isual]

예측 가능한 고객 경험: 여러분은 고객들을 모두 똑같이 대우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상대하는 모든 고객들이 전부 이상적인 고객은 아니며, 모든 고객이 회사와 똑같은 관계를 원하지도 않습니다. 어떤 고객들은 업무적인 관계만을 원하며, 어떤 고객들은 우리가 그들의 재정 문제 전반을 집사처럼 관리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팀 차원에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한 다음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해보세요.

  • 각 상담사에 대한 현업적용도 및 온보딩이 동일한가? [visual]
  • 면담과 고객 준비 과정이 동일한가?
  • 각 파트너가 팀과 동일한 비율로 일하는가?

우리의 경우는 위의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이 “그렇다”입니다. 완벽을 기하기 위해서는 각 고객과 상담사, 팀원에게 똑같이 적용되며 끊임없이 개선되는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가 필수입니다.

벤 하딩: 자기 인식: 여러분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자신의 장점과 약점은 무엇인지, 성격은 어떠한지를 파악하십시오. 또 팀원, 고객, 파트너가 어떤 사람들인지도 파악하십시오. 서로의 니즈를 예상하고 언제나 개선을 위해 힘쓰십시오. [visual]

코칭/자문: 어떤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려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타인의 의견을 구해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그 책임을 맡기고 또 어려운 결정을 중재하도록 하면 도움이 됩니다. 이 사람은 여러분의 사업체 내외부의 업무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큰 꿈을 꾸고 계십니까? [visual]

함께 하는 시간: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팀 빌딩, 공동의 목표, 열정의 공유를 통해 언제나 팀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결속력 강한 팀은 한 개인이 이뤄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모멘텀을 만들어 냅니다. [visual]

우리 팀은 장래의 사업에 대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다음의 핵심 분야들에 무수히 많은 시간 동안 공을 들였기 때문입니다.

  • 커뮤니케이션
  • 신뢰
  •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
  • 훌륭한 업무 환경
  • 자기 인식
  • 끊임없는 개선
  • 팀 분위기

벤자민 하딩 (Benjamin Harding), CLU, CFP, 13년차 MDRT 회원으로 COT 자격 3회, TOT 자격 1회를 달성했습니다. 소기업 소유주 및 가족 들을 도와 그들의 재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플랜을 짜고, 시행하고, 보호 및 감독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규모 소유집중 기업들의 승계 및 출구전략 업무도 자주 하고 있습니다. 뉴욕생명 회장회 자격을 보유한 하딩은 MDRT 자격을 달성하기 원하는 중개인들을 위해 자주 멘토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업계 및 지역사회 단체들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영 프로페셔널'의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킴벌리 A. 하딩 (Kimberly A. Harding), CLU, 미국 매사추세츠 주 워번 출신으로 12년차 MDRT 회원이며 COT 자격 3회, TOT 자격 1회를 달성했습니다. 하딩은 은퇴자의 자산 설계, 장기요양 보험 설계 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들이 은퇴 후 원래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그들의 자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자선단체에 효과적으로 이전하기 위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뉴욕생명 회장회 자격을 유지해 왔으며, 보스턴 일반 명령을 위한 정치 참여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시간, 여행, 스키, 달리기, 보스턴 스포츠 및 버지니아 테크 풋볼을 즐깁니다.

 

{{GetTotalComments()}} Comments

Please Login or Become A Member to add comments